기타 | “나의 큰 행복, 고마워” 최여진, 새아빠 공개…애정 가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wuzmpwvx 작성일25-12-05 16:20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배우 최여진이 새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일상을 공유했다.
최여진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경기도 가평 자택에서 바비큐장을 설치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는 그의 새아버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최여진은 직접 철거 작업을 도우며 “저의 아버지가 전문가”라며 함께 작업에 나선 남성을 소개했다.
최여진의 새아버지는 공구를 능숙하게 다루며 철거를 이끌었고, 최여진은 자재를 옮기며 “몸 쓰고 땀 흘리는 게 상쾌하다. 변화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고 말했다.
작업을 마친 뒤 새아버지가 차를 타고 떠나자, 그는 “아빠 고생했어, 고마워 아빠”라고 인사했고, 뒷모습을 바라보며 “내가 깐 길 위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미끄러지지 않고 걸어갈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라며 진심을 전했다.
앞서 최여진은 어머니의 재혼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새 아버지는 어머니보다 8살 연하다. 60세가 넘은 연하남이다. 애교도 많다”며 달라진 가족 관계에 대해 긍정적으로 이야기했다.
한편 최여진은 현재 7살 연상의 돌싱 남자친구와 결혼을 계획 중이다. 두 사람은 2020년 수상스키 감독과 제자로 처음 인연을 맺었고, 당시 최여진은 그의 아내를 ‘엄마 같은 존재’ 감독은 ‘아빠’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후 관계 변화로 인해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신지, ♥문원 논란에 결국 눈물 “팀에 피해 갈까 무서워…댓글 다 본다”
“케이팝 아니고 J팝 데몬 헌터스”…일본, ‘케데헌’ 유사 애니메이션 제작한다
‘결혼 3년 차’ 이정, 아내와 떨어져 지내는 사연은…“사업 다 망했는데”
‘15억 사기 피해’ 양치승, 결국 헬스장 폐업…“차까지 팔았다” 눈물
안영미 “아이 낳고 싶다면 내 속옷 벗어 주겠다” 폭탄 발언, 이유 보니
에일리, 결혼 6개월만 ‘안타까운 소식’…“쉽지 않은 과정”
‘2살 연하♥’ 오나미, 몰라보게 더 예뻐진 얼굴… 2년 3개월만 근황
‘전국노래자랑’ 출연 가수 “약혼녀, 결혼 직전 사망”
‘혈관 나이 50대’ 이현이, 특별한 안주 공개 “‘이것’ 튀김…안 늙는 채소”
소속사 “치료·휴식 필요하다” 입장인데…박봄 “건강 괜찮다” 직접 상태 밝혀
18m3eqao
첨부파일
답변
답변 준비중입니다.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