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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nion 작성일25-07-14 17:26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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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처에 편의점이 포함됨에 따라 청소년들의 편의점 이용률이 증가할 것으로 관측된다. 1030세대의 주요 소비처인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에 사용이 제한돼 무신사 스탠다드와 K뷰티 제품이 입점된 GS25에 수혜가 따를 전망이다. /그래픽=챗GPT 생성이미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이 1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 채널별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대형마트와 온라인몰이 사용처에서 제외된 반면 편의점은 가맹점에 한해 사용이 허가돼서다. 전국 단위 가맹점망과 함께 1030세대를 겨냥한 패션·뷰티 상품군을 강화한 GS25가 최대 수혜 채널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14일 통계청에 따르면 2025년 6월 말 기준 국내 청소년(9~24세) 인구는 760만명으로 이들에게 지급될 소비쿠폰 총액은 단순 계산으로도 1조1400억원에 달한다. 최근 청소년층의 소비가 '올다무(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를 중심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민생회복 소비쿠폰지급 이후 매출 변화가 주목된다. 올리브영과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은 대부분 직영점 형태로 운영돼 쿠폰 사용이 불가하다. 다이소는 전체 1576개 매장 가운데 30.6%인 483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편의점은 대부분의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따르면 2023년 기준 편의점 양강의 전체 매장 대비 가맹점 비중은 GS25 99.3%, CU 99.0%다. 사실상 전국 모든 매장에서 쿠폰 사용이 가능한 셈이다. 2020년 5월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당시 편의점 매출은 5월 0.8%, 6월 2.4%, 7월 2.9% 증가했다. 같은 기간 대형마트, 백화점이 3개월 연속 매출이 감소한 것과 대조된다. 특히 GS25는 올해부터 일부 무신사 제품과 뷰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올다무의 대안이 될 것으로 관측된다. 최근 매출은 꾸준히 늘었지만 영업이익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던 GS리테일에 수혜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 [김형욱 기자](* 이 글은 영화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미국 텍사스주의 거대 도시 휴스턴, 그곳에 '식스 플래그 아스트로월드'라는 놀이공원이 있었다. 휴스턴 밖의 사람들에겐 별 게 아닌 곳이겠으나 휴스턴 사람들에겐 특별한 곳이었다. 하지만 2005년까지만 존속했고 폐장했다. 많은 이의 마음속에 묻은 그곳은 슈퍼스타 트래비스 스콧에 의해 되살아난다.휴스턴 출신의 힙합 슈퍼스타 트래비스 스콧은 2013년에 데뷔해 5년 만인 2018년 정규 3집 <아스트로월드>로 슈퍼스타에 등극한다. 앨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그는 어린 시절 고향의 추억이 사라진 걸 떠올리며 작업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앨범 발매 3개월 만에 직접 '아스트로월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하지만 오래가진 못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컬렉션 <난장판이 된 사건사고: 아스트로월드의 비극>이 아스트로월드 뮤직 페스티벌이 오래가지 못한 주요 사건을 들여다본다. 2018, 2019년 연달아 열리며 역대급 화제를 뿌린 축제는 코로나19로 2020년에 멈췄다. 그리고 다시 열린 2021년에 초대형 사건이자 비극이 터졌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스트로월드의 비극>의 한 장면.ⓒ 넷플릭스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과 트래비스 스콧의 무대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 2021은 2021년 11월 15일 저녁에 과거 식스 플레그 아스트로월드였던 NRG 파크에서 열렸다. 주인공 트래비스 스캇의 무대는 9시 정각에 단독으로 보여줄 예정이었다. 하여 그전에 다른 곳에서 다른 가수의 무대를 봤던 이들이 대거 트래비스 스콧의 무대로 이동한다. 비극의 시작이었다.몰려든 관객 중에 무대가 시작하기도 전에 힘들어하는 이가 생겨난다. 당시 열광의 도가니탕이었던 트래비스 스콧의 무대는 어땠을까.관객석의 모양을 보면, 십자가 형태를 띠고 있다. 십자가 모양의 빈 곳으로 현장 요원들이 지나다닐 수 있고 나머지가 관객들이 서 있었다. 문제는 무대의 오른쪽 방면이었다. 다른 무대를 보고 사람들이 앞다퉈 몰린 곳이 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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