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t take it no mo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질문답변

회원서비스 | I can’t take it no mo

페이지 정보

작성자 onion 작성일25-04-04 10:28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I can’t take it no more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어휴 나 순간 28초동안 숨을 ㅇ안 쉰 것 같아I can’t take it그리워할까 넌 oh 넌갑자기 나 사라진다면정답이 없는 너를넌 어떡할래지금이 아니면 미칠 것 같다가도춘천 지카소 실용음악학원너에게 난 real friend떠드는 니 친구들얼굴까지 덮여있는 이불#위엔터테이먼트#위아이춘천 지카소 실용음악 학원이였습니다!I can’t take it no more-김요한이 데뷔 후 1년 만에 첫 솔로 발표를 하고 아티스트로 거듭났습니다!!!자이언티의 프로듀싱을 만나 명반이 탄생했어요!!!!절대 티는 안 내지만춘천 지카소 실용음악 학원입니다!사실 너의 fan안녕하세요!I can’t take it 지난 2일 방문한 코엑스 '인벤타리오·문구 페어'에는 '힙한 아이템'을 찾는 2030 세대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데일리안 남가희 기자 "이거 너무 예쁘다. 나도 살래!"지난 2일 방문한 코엑스 '인벤타리오·문구 페어'에는 '힙한 아이템'을 찾는 2030 세대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문구 제품에 방문객들은 여기저기서 감탄사를 터트렸다.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는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첫 오프라인 문구 박람회 ‘인벤타리오(기록물을 뜻하는 스페인어): 2025 문구 페어’를 개최한다.29CM와 프리미엄 문구 편집숍 포인트오브뷰의 운영사 아틀리에 에크리튜가 공동 주최한 이 행사는 국내·외 총 69개 문구, 사무용품, 가구, 조명, 홈데코 브랜드가 참여했다.이번 페어는 ‘도구와 이야기를 수집하는 거대한 저장소’라는 콘셉트 아래, 국내외 고감도 문구 브랜드와 아이디어를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큐레이션 전시로 기획됐다.전시관은 크게 5개로 나뉜다. ▲29CM 브랜드관 ▲포인트오브뷰 전시관 ▲인벤타리오 특별관(콜라보 전시관) ▲브랜드 부스 ▲워크룸(참여 콘텐츠 스팟) 등이다. 29CM 브랜드관에서는 ‘문구인 테스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데일리안 남가희 기자 행사장을 들어서면 먼저 29CM의 브랜드관이 방문객을 반긴다. 29CM 브랜드관에서는 성격 유형 테스트인 MBTI처럼 개인의 문구 취향을 알아보는 ‘문구인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었다. 수집·창작 등 유형별로 추천하는 29종의 문구 제품도 알 수 있었다. 또한 바로 옆 공간에는 마음에 드는 문장 속지를 고르고 스탬프와 스티커, 펜으로 꾸미는 공간도 존재했다.발길을 조금 옮기니 더 많은 볼거리가 펼쳐졌다. 포인트오브뷰 전시관에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의 창작도구들이 전시돼 있었다.특히 이곳에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을 4단계의 스탬프로 완성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됐는데, 체험을 기다리는 방문객들의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다. 스탬프는 문구 제품에 열광하는 이들에게 있어

답변

답변 준비중입니다.

고객센터

061) 356·1111

평일 : 09:00 ~ 18:00 / 점심 : 12:00 ~ 13: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농협   예금주 : 박국화

302-0915-9798-31

고객리뷰

상호명: 대성굴비 대표이사: 박국화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전남영광-0069호 사업자 등록번호: 790-25-00256 사업자번호확인
사업장 소재지: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대덕길 3길 6 대표전화: 061-356-11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박국화 nicegulbi@daum.net
COPYRIGHT(C) 2014 ALL RIGHTS RESERVED